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2 2세대 삼성 출원한 폴더블폰2 디자인 예측?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14

    >


    삼성 전자는 이달 초 한국 국내에서 쵸소움 1세대 갤럭시 폴드의 발매를 시작으로 이 18일에는 일부 유럽 지상에 2차 출시했고 27일 믹크 발매도 앞두고 있는 추세입니다. 폴더블 스마트 폰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서 현재 일부 시장에 제한적인 수량만 제공된 상태이지만 후속 모델에서 언급되는 2세대 갤럭시 폴드 2경우는 더 세상에 더 많은 물량이 제공되는 것이 예상 길 뒤 있습니다.


    >


    26하나 오메리카 IT전문 메디아셈모밧하과 안드로이드 센트럴 등은 삼성 전자가 2세대 갤럭시 폴드 판매 쵸은브울 크게 늘릴 것이라고 보도했지만 2세대 갤럭시 폴드 경우는 북미, 중국을 포함한 보다 넓은 지상에서 발매될 것이라는 것이다.​ 초기 결함과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갤럭시 폴드는 삼성 전자가 예상보다 더 높은 유헹룰 얻고 있는 가운데 2세대 갤럭시 폴드 2경우는 가격도 낮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얼마 전 폴더블폰 후기를 통해 기능적인 부분에 대한 만족도를 얘기하면서 가격이 높다는 점을 스토리 드린 적이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의 출고가는 239만 8000원으로 스마트 폰+태블릿 PC가격으로 볼 수 있슴니다. 2세대 갤럭시 폴드의 모델 번호 SM-F700F경우는 기기의 저장 용량이 하나의 세대의 반의 256GB로 줄이는 등 2세대, 삼성 폴도도우퐁 가격을 낮추기 위한 노력이 있으니 앞으로 삼성 갤럭시 폴드 2출시가 기대되도록 슴니다.


    >


    현재까지 유출된 갤럭시 폴드 2즉, 2세대 갤럭시 폴드 관련, 유출된 정보는 많지 않는데 2세대 갤럭시 폴드의 메인 화면 크기가 6.7인치, 기존에 나 온 제품과 다르게 사각형 형태로 부러진 것으로 보인다 슴니다. 6.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위아래에 접는 플립 폰 같은 형태는 삼성이 출원한 폴더블 폰 특허 중에서 유추된 것 임니다니다.


    >


    그런데 사실 6.7인치 디스플레이라면 기존 스마트 폰과 동일한 크볼소키에 폴더블 폰 2매력이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갤럭시 폴드의 가장 큰 장점은 태블릿과 비슷한 사용성을 가진 대화면이지만 그 매력이 사라지고 단순히 접었다가 넓힌다는 것이 핵심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물론 갤럭시 폴드의 새 모델의 디자인에서 유력한 기존 특허 3건을 보면 다른 모델도 있고 6.7인치 디스플레이가 없을 수가 있슴니다. ​


    >


    갤럭시 폴드 2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진지 얼마 되지 않고 어떤 보다 공개된 디자인을 보면 기존 갤럭시 폴드 디자인과 거의 유사하다는 것에서 갤럭시 폴드의 두번째 모델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분석도 있기 때문입니다.​


    >


    이번 공개된 특허 중 둘은 갤럭시 폴드와 거의 같은 형태를 갖고 있는 폴더블 스마트 폰에서 메인 스크린의 상단에 장착된 노치 디자인과 위치의 화쵸은카 특징이므로 이 특허 부분의 디자인이 갤럭시 폴드 2 1도 있슴니다.


    >


    우선 3개의 특허의 공통 칠로 본인 외 자신은 기존의 전면 카메라가 위치한 노치 부분의 넓이가 갤럭시 폴드보다 적어지고 위치를 가운데국, 오른쪽, 왼쪽에 둔 때의 디자인 변화를 보이는데 옆에 부러진 디자인은 노치 부분이 바로 응 중국의 상부에 있을 때 본인 외 자신은 디자인의 특징도 있습니다.​


    >


    2세대 갤럭시 폴드 발매일을 보면 2세대 갤럭시 폴드가 갤럭시 S한일과 다함게 2020년 초에 선 보이고로 관측이 되고요.


    >


    9월에 출시되는 방안이었다 화웨이에 메이트 X의 출시 날짜가 하나하나 달로 연기됐고 폴더블 폰 시장에서는 확실히 삼성 전자가 앞서고, 자기 갈 것 같습니다. 세계 최초의 폴더블 폰의 지위 획득 다음 2세대 갤럭시 폴드 스토리가 자신 오는 것을 보면 예상과 달리 폴더 불폰그와은심이 증가하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