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시청률순위, 해치/아이템/국민여러분/와이키키/사이코메트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9:32

    요즘 월화드라마 재미있는거 많이 하시나요? 나는 월화어 하나는 우라 챠챠, 와이키키 시즌 2을 보고 있습니다다른건 아직 못봐서 모르겠지만 찾아보니까 월화드라마 경쟁이 막강하더라고요.


    >


    월화 드라마 1자리 10시경 방송될 드라마 목록입니다 세상에~6개, 본인에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드라마를 보며 월요일 1, 화요일 1을 지내시나요 재미 있는 것이 추천하세요 ^^


    >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 비교하면 해치가 1등입니다. ~정하나소가 오는 드라마로 알고 있어요. 재밌을 자신이 있네요


    제가 보고 있는 으랏차 와이키는 시청률 순위에서는 꼴찌네요.하하하 어쨌든 종편입니다.보니 시청률이 낮아서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전 즐겁게 보고 있는데...


    >


    올해 2월에 시작된 월화 드라마 해치의 정보입니다 SBS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시청률이 높을수록 재미 있다는 뜻이죠? 제 안에 기회가 된다면 에피소드부터 먼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주에 새로 시작한 KBS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입니다. 평가를 보니 첫방송인데 꽤 괜찮더군요.이것도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믹 소재의 드라마 같았습니다.국민 여러분들은 재미있을 것 같아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MBC에서는 월화드라마로 "애기템"이 방송중이죠?이것도 올해 2월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므로, 해치와 거의 비슷한 시점에 시쟈크헷 본인 브와요츄·지훈 배우 등 연기력이 좋은 분들이 많이 본인이 오는 것 같았어요. 좀 무거운 얘기를 하는 것 같아서 아직 못 봤지만 만화책이 원작이 된 드라마 같아요. ^^


    >


    tvN에서 방영중인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입니다.이것은 방송전부터 홍보영상을 많이 보고 기대했던 드라마입니다.나쁘지는 않아서 나중에 다시 볼까 생각 중이에요.


    >


    마지막으로 내가 보고 있는 JTBC월화 드라마'우라 챠챠, 와이키키 2'입니다.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는 아직 꼴찌지만 나는 재미 보고 응원할께요.아직 시작한지 2주밖에 안 되서, 입소문으로 퍼지면 시청률도 오를 거예요.


    최근까지도 월화드라마에 대해서 조사해봤습니다만, 드라마 "당신~뭐든지 나쁘지는 않다"의 저는, 재미있는 일을 많이 하면 할수록 볼거리가 많아져서 환영이에요.재미있는 드라마가 더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