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 펭수 스티커 발렌펭수 귀여움 뿌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08

    >


    만나서 반갑습니다해피밍이에요:D 저는 지금 글을 쓰면서 현심은 아주 나쁘지 않아요.​ 내가 아까 달력문을 적하 최근 펜스에 빠진 것보다 했는데 3일 전에#GS25바루 렌 펜스가 발매되고 구매했어요 물건을 만들어 주지 못 해서, 상품 하나 좋지 않아서 구하기도 힘들겠지만 발매되자마자 얻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펜클 로프에서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2월에 발매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품이 폭발 주로 일부 가게만 발매된 것과 하지만, 정말 나프지앙아요. ​


    ​ 우선 서울에는 거의 많지 않고 경기도 편의점에만 풀렸다는 글을 보며 나는 집 주위 GS25를 다 찾기로 했습니다. 퇴근하고 밤 늦게 알았으니 갈까 하고 이야기 할까 생각했는데 당신 매우 귀여운 비주얼을 보고바로 다운 입고 찾아 돌아다녔어요.​


    >


    ​ 한번째 방문했다 토요 마이 중앙점에는 GS25바루 렌 펜스 2종류(보라, 노랑)중 하나이고 종류만 있었습니다 ​


    >


    이것도 이다잼귀여운 미니등신대를 증정해준다고 들었는데 저는 사실 펜스 일러스트보다 실사를 심하게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등신대가 일러스트 버전으로 과인온하고 있고 크기도 꽤 작아서 이건 통과했어요. ㅠ ​ 또 안에 쵸코픽만 4개 들어 있고 구성도이다 잼 여의 일. 쵸코픽 나쁘지 않는데 4개는 좀 센스가 없는 것 같습니다 ​ 황색의 가격은 6,000원입니다 ​


    일찍 근처의 다른 상회로 갔어요. 밤 11시 반에 문득 자신 온 하지만 엄마가 절대 혼자 보낼 수 없다고 함께 왔습니까 이것을 사려고 여러 지점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드리면 좀 부끄러웠어요.근데 제가 요즘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자이언트펜TV를 보면서 굉장히 힐링하신다니까 굿즈 아무거나 사달라고 엄마가 사주신다고까지 하셔서 감동받았어요​


    >


    ​ 이후 상가에서는 마침 1개 남아 있는 GS25바루 렌 펜스 보라 색을 만나게 된 상자 자체도 매우 귀엽고 커스텀 스티커까지 증정한다고 해서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2개 남아 있었다면, 2개 전부 샀는지도 모릅니다 가격은 구두쇠보다는 약 간의 더 높은 7,800원짜리 과자로 해서는 높은 가격이지만, 커스텀 스티커를 살 수 있다고 의견이 비싸지 않아서 바로 샀어요.​라도 KT의 멤버십 형태로 10%할인하고 얼마 포인트에서 15%추가 할인되었습니다 ​ 결과적으로는 6,000원 정도 구입한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지포인트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봐도 감정이 그에은챤간 GS25바루 렌 펜스 2종류:)​ 왼쪽의 구매할 때 편의점 사장이 첫단의 발주는 하깅하였는데 이것이 뭐야 사진도 찍고 구매까지 하느냐고 했어요 방금 신간일까... 봉인라에서 처음에 유명하고 핫한 펭귄이라고 떨려왔습니다... 쿠쿠쿠


    >


    ​ 이 아이는 다시 한번 고민했지만 그대로 내려서 두고 있었지만, 요즘도 GS25풍무 중앙점에 3박스가 있습니다 ​ 내가 등신대를 끌기 시작하면 4종을 다시 모두 모아야 하는 성격이라서 살짝 내려서 두기로 결정.​ 2월부터 또 다른 상품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서 그것에 더 집중해야죠. ​


    >


    이날은 편의점 근처에 있는 정관장에서 펜스 한복을 입은 모습을 다시한번 보고 행복하게 돌아왔습니다. 어깨가 설날이었는데 이 포스팅 읽고 있는 여러분 펜하 새해입니다​


    >


    ​ 방에 있는 테이블을 깨끗이 치우고 GS25바루 렌 펜스 상자를 싣고 두었습니다 밤 하나 2시가 되서 찾아다니던 소중한 아기입니다 ​ 아 2월에는 펜스, 쿠션을 증정하는 그만의 냉장고의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포스팅 클라이맥스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펜스가 헤드셋을 끼고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을 가장 귀여워하는 편인데 마침 그 모습이 프린트된 상자라서 당신들은 괜찮습니다.상자의 중앙에는 가장 펜스다운 코멘트의 Love Myself가 쓰여져 있었습니다.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인터뷰를 보면 늘 인기의 비결은 뭘까. 라는 질문에 나나(물론 팬, 스태프도 순위에 있다)를 뽑는 아이라서 솔직함이 사랑스럽습니다.​


    >


    펜 허


    >


    보라색은 심하면 구성으로도 좋습니다. 내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블루 티 푸스 1개와 자유의 때에 4개, 와퍼 두 종류까지 거짓 없이 과자 선물되는 소견?발렌타인 패키지이라면 아마도 이렇게 구성하면 다행이네요.노란색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


    >


    ​ GS25가 벌써 30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펜스에만 초점이 맞았는데 제가 평소에 제일 좋아하는 편의점이죠 축하해.


    ​ GS25바루 렝펭스옹팍싱는 영상을 신자인 BGM과 함께 만들어 봤어요 최근 귀찮고 영상은 처음부터 만들지 않고 YouTube도 하지 않았는데 이는 만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 하나 6초밖에 안 되는 짧은 영상이라 한번 보고 좋을 것 같아요:)​


    >


    다 냈더니 소견보다 볼륨있는 구성이었어요. 그런데 저의 관심은 커스텀 스티커였습니다.스티커를 사니까 과자도 이렇게 많이 주고 정이 스토리의 케이코 같네요.​ 땅콩 자유 시간 2개, 아몬드 자유 시간 2개, 딸기 웨하스, 크림 웨하스, 블루 티 푸스가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 자유 시간은 이번 처음 먹어 봤지만 핫 브레이크보다 맛있고 제 스타가 하나였어요.​


    >


    ​ 스티커는 총 5개가 들어 있습니다 ​


    >


    오타쿠무, 카와이 ペン-하! 하는모습이 전신스티커라서 더 감정에 들어갔어요.​


    >


    절대로 쓸 수 없고, 영원히 보관만 할 거야. 심쿵 비주얼


    >


    노트북컴퓨터앞면에붙여놓고싶은펜-하펜러브스티커 ⇒옹옹 너희들 귀여워요.​


    >


    >


    ​#펜스 스티커, 이렇게 5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 나는 지금의 일에 일, 500원씩 7,500원에 팔아도 샀는데 과자까지 한 꾸러미셔서 감사할 따름이죠. ​


    >


    빈 상자는 테이블에 이렇게 전시용으로 두었대요. 다른 소품을 다 치우고 얘만 놓고 블루투스 스피커는 특별히 옆에 놔뒀어요.볼 때마다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 퇴근하고 불을 켜고 들어오면 펜스가 좋아할 것 같아요.​


    >


    ​ 2월에는 본인만의 와인 냉장고에서 물건 구매하고 스탬프 적립하면 이렇게 핑크 쿠션과 황색의 쿠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팬클럽 여러분은 꼭 첫날부터 달려야겠죠. 나는 한/3일인 자정 넘어가야 할 때에 자지 않고 기다렸다가 행사 참가할 생각입니다. 행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