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오리지널만 8편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1:22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개 5290하나 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참고로 저는 로맨스/멜로 사랑합니다.넷플릭스 자체로 직접 만든 오리지널만 소개하려고 해요! 전체적으로는 솔직히 말해서 또 보고 싶은 게 없었어요.후후후후후후후후후 기린타이다 용을 볼 수 있네.이런 감정? 특별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그럼 편하게 아래로 보세요.​


    >


    제일 먼저 sound에서 본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뉴욕타이 (주)다스의 베스트셀러 작품으로 기대해 보는대그ヮ임프지 않습니다.:)1단 한정 요구르트가 나 오고 세상 그리던 기억이 있고 ㅋㅋㅋㅋㅋ 그대로 하이틴 영화라고 소견하면 될 것 같습니다!재밌게 봤어요


    >


    2번째는 넷플릭스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입니다.두 대표 밑에서 1하는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빠진 스토리입니다뭔가 여자의 독립적인 모습이 보기 좋았구요.하지만 사랑이 담겨있는 영화였어요! 별로였어~ 웃긴 부분이 있었던 기억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3번째"킷싱그브ー스"임!여주인공이 좀 이하의 가수를 닮아 좀 놀랐어.남자들은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키싱부스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불량물 마시는 음식이 제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먹는 것처럼 이 영화도 제가 이득 볼 게 없는 넷플릭스 영화 속에서 해보려고 했는데 계속 보게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시 10대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이렇게 만족하는지 감도·인 중상, ㅠㅋㅋㅋㅋ ​ ​


    >


    네번째 넷플릭스 영화 시아닐라 연어 대작전입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다시 한 번 보고 싶어요.똑똑하지만 트렌드가 없고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시 아이라서 글도 잘 쓰고 문학도 잘하니까 남자들과 친해져요. (글씨로!) 우정과 사랑 둘다 자신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건 좀 추천드리고 싶은 콘텐츠!


    >


    5번째~'가끔 로맨스'이다!이 또한 여주가 외모 콤플렉스도 있고 회사 내에서 업무적으로 본인들에게 무시되고 인정 받지 못하는 것에 어떤 의문을 품고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지는 망상을 겪게 됩니다.진짜 영화 이 얘기 하면서 봤어요.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전개가 눈에 들어오므로 꼭 봐 주세요!!


    >


    제6편, Netflix영화 오리지널의 "세컨드 액트!유일하게 사랑이 아니라"캐리어, 일"이 테마의 영화 아닌가 싶습니다.마트에서 일하는 여주는 학벌이 온다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받는데, 칭구의 아들이 위조가력서를 만들어 정스토리 대기업에 취직하게 됩니다.그렇게 해서 그녀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데 여러가지 느낀점이 많은 이야기 였습니다.꼭 봐주세요!


    >


    아, 이는 실로 덱무 내 이야기 같기도 하고 공감 200%로, 모두 보라고 추천할 '샘원 그레이트'요!!!!여주는 8년간 사귄 남자 친구와 헤어지게 되지만, 그러면서 생각해내과거의 장면-친구와 헤어진 후 하루를 보내는데-아, 뭔가 감정이 이상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연애 6년은 이렇게 또... 공감해봅니다마지막 결실 내용이 저는 개인적으로 감정에 들어갔어요.흐흐


    >


    마지막으로는 유연히 저팬아이니넷플릭스영화를 추천합니다 너의 이름은 스탭이 만든거라고 해서 바로 봤다고 합니다.'우리의 계절은 '이지만, 총 3명의 주인공이 나옵니다.옴니버스식이라고 소견하면 될 것 같아요! 재팬 특유의 감성이 좋은 영화였지만, <너의 이름은> 따라잡지 못하고


    그외에도, 넷플릭스 영화 리스트를 보면 정말 괜찮은 영화들이 많아서 계속 보고 있어요.오리지날은 역시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섭취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한자리에 계속 보는 게 아니라 오늘 20분 보고 내일 일 0분 보고 이렇게^^.그럼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화랑 드라마 추천하러 올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