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주식에 대한 단상...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8:40

    한때 멸망한다는 이 말도 많았다 테슬라 요즘은 미친 듯이 오르고 들어가야 1화채는 투자자들이 많은 것 같다. 내가 사고 싶다는 건 아니지만 그냥 몇 가지 정리해 보려고 적어본다.


    >


    현재 싼지 비싼지 모르겠다. ​ 전기 차 기술력이 거기 아니냐고 하지만 현재 주행 거리에서는 압도적으로 1위이다. 엘지 화학 등 최근 2차 전지의 배터리를 채용한 다른 완성 차 메이커 중 최대 한도의 주행 거리 항상료도 아직 10-20퍼.센트 정도는 떨어질 것 같다. ----------------------------------테슬라 모델 S(Tesla Model S):600테슬러 모델 3(Tesla Model 3):580테슬러 모델 X(Tesla Model X):565의 오펠 암페라(Opel Ampera):520현대 코 나쁘지 않아 1렉토우릭(Hyundai Kona Electric):480기아에서 콩의 EV(Kia e-Niro):455재규어 I-페이스(Jaguar I-Pace):420


    자율주행 기능이 더 좋아.최첨단의 기능 적용이 빠르다.업데이트도 빠르다.(이게 중요하지만) 테슬라 사이버 트럭의 경우 원가를 크게 줄였다고 합니다. 모터그래프 유투브 채널에서 들어보니 차량 도장으로 간혹 과태료가 부과되는데, 사이버 트랙은 소재를 특별히 만들어서 도장하지 않는 방향으로 적용했습니다.덕분에 보약을 받지 않고 1대 반 차량 가격밖에 되지 않는 혁신을 이루었다.아마 테슬러가 이래도 다른 가능한 비용 절감을 혁신적으로 수행하는 기업을 1개밖에 없었다 이것이 바로 경쟁력이 아닌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