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증상 및 원인에 대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0:00

    안녕, 마음 편한 세상의원이다. 축농증은 다른 예로 부비강염이라고 합니다.얼굴 뼈 안쪽의 빈 공간인 부비강이라는 곳에 염증이 생겨 고름이 생기는 질환을 예기하는 것이다.부비강은 비강과 연결된 곳으로 우리가 감기에 걸리면 비염이 악화되어 축농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란 콧물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부비동 통로가 막혀 순환이 잘 안 되고 세균 번식이 돼 고름으로 변한 것이다.


    >


    축농증의 증상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축농증으로 인해 노란 콧물이 생기고, 이것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면 가래가 나쁘지 않고 기침이 나옵니다.노란 가래가 끓는 것도 이 때문이다.또 코가 봉해지고, 후각이 나쁘지 않는 미각적인 부분에서 기능적 상실이 1어 괜찮은 식욕 감퇴되고 탄탄한 비강 호흡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산소 부족에 따른 무력감이 나쁘지 않는 집중력 저하가 올 수 있습니다.성장기 아이라면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감기에서 비염, 축농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그러나 감기는 거의 끝나지 않는 증상으로 코막힘이 없고 콧물과 같은 증상 또한 감기로 가볍게 극복하는 경우가 많아 비염으로 발전하여 축농증을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 밖에도 안면통증, 두통이 일어날 수 있는 축농증의 원인은 어떻습니까?축농증의 가장 큰 원인은 체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주된 원인으로서 보고 있는 것은 즉석에서 "면역 기능 저하"이다. 몸의 순환이 잘 되지 않아 오장육부 기능을 제대로 못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진다. 따라서 축농증은 원인 가운데 해결이 필요하다.


    >


    축농증은 발생 기간과 그 증상으로 판단됩니다만, 대체적으로 3개월 이상의 경우 만성기로 판단하고 비염과 함께 동반을 치료하고 있습니다.치료 기간도 했다 단지 증상이 호전되었다고 중단하는 것이 아니라 3~6개월의 기간을 두고 꾸준히 내정과 외치를 병행하고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비염이 있으면 비강 점막이 부어 부비동으로 통하는 통로가 막혀 버리기 때문에 고름이 차가워져 축농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경우는 비염을 치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축농증을 고치려고 하면 낫지 않습니다.유형과 원인에 의한 내외치를 병행하고 체질에 따른 한약 처방을 통해 면역기능을 강화하여 오장육부가 제 기능을 합니다. 또한 코 점막에 직접 영향을 주는 비세척, 비강침 등 구조적인 문제에 의해 복합적인 원인이 진단될 경우 비염 추과인 요법이 과인 교정기와 같은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


    축농증이 자기 비염은 동시에 고치는 게 제일 좋아요.원인과 환자의 체질에 맞는 맞춤형 치료의 작전과 과정을 중요시하며 단순히 증상 호전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치료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비염이 자가축농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건강한 병원을 통해 제대로 된 진단과 처방을 받을 것을 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